미납/연체 있다고 무조건 소액결제가 안되는 것은… 더 보기 »요금 미납 있어도 소액결제 현금화 가능한가요?

'

리니지 게임 현금화는 과거부터 게임 머니, 아이템, 캐릭터 등 다양한 거래 형태로 구매, 판매가 이루어져 왔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휴대폰을 이용한 현금화 서비스의 한가지로, 소액결제와는 다른 방식으로 진행되며,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하여 콘텐츠 대금을 결제한 후 현금화하는 것을 말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통신사 고객센터 상담원을 통해서 상담 요청하시면 궁금하신 부분에 대해서 정확한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와.. 여긴 다른곳하고 수수료부터가 다르네요.. 너무너무…(김필연: 모바일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정보이용료는 콘텐츠이용료,스토어결제,구글결제라는 명칭도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유형의 유료 결제가 가능한 콘텐츠 목록들은 즉시 현금화가 가능하며, 소액결제나 현금화 방법을 잘 모르시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상담 문의를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갑자기 현금을 사용할 일이 많아지면서 현금이 급하게 필요해질 때가 있지요.

리니지 용량부족해서 피망으로 결제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입금 잘 정보이용료 현금화 해주시고 상담원분도 친절하세용! 또 문의드릴게용 ㅎㅎ

그 중 보통 휴대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게임들로 진행합니다.

또 다른 수법으로 먼저 높은 퍼센트를 제시하고 결제 후에 판매 수수료가 있다는 식으로 얘기하며 수수료를 비싸게 받는 사기 수법입니다. (수수료 공제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 휴대폰을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이용 중인 통신사로부터 ‘휴대폰 결제 이용 동의’를 받아야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구글 플레이에서 결제한 금액은 소액결제와 마찬가지로 익월 휴대폰 요금과 합산되어 청구되며 휴대폰결제(콘텐츠이용료) 항목으로 표기 됩니다.

아이폰으로 문상 결제는 안되지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현금화하는건 가능합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하는 곳에 수수료, 거래 가격 등을 확인한 후에 업체에게 핸드폰이나 정보이용료 현금화 문자, 카톡 등을 통해 고유 번호를 알려주거나 사진을 찍어서 보내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